고객센터

Home > 고객센터 > 자주묻는질문
제목 [퓨라이트] 퓨라이트를 장기간 사용시
작성자 엔퓨텍
작성일자 2015-06-26
 질문사항 
제품의 효과가 옷색이 변할 정도로 강력하다면... 
자외선을 장기간 사용시 (어차피 구입하면 몇 년이상씩 쓰겠죠?) 직접적으로 사용하는 사람에게는 별다른 영향이 없는지 궁금합니다. "가까운 거리에서 사람에게 비출시 30초만에 안염과 홍반(피부가 빨갛게 되는 현상)을 일으키나 자외선에 대한 안염은 2일, 홍반은 4~5일 후 자연치유 됩니다."라는 설명이 있는데 아무리 조심해서 쓴다고 해도 직,간접적으로 조금씩은 자외선을 같이 쬐게 되지 않을까요? 

그렇다고 사용할때마다 썬크림 바르고 썬글라스에 두툼한 옷으로 무장해야 하는지...??? 장기간 사용시엔 어떤 영향이 끼칠 가능성이 조금이라도 있을지요? 자세한 답변을 부탁드립니다... 

 답변사항 
고객님께서 침구류등의 살균을 위해서(정상범위내에서) 퓨라이트를 사용하실 경우에는 자외선에 직접 노출되실 확률은 적습니다. 

퓨라이트를 켜시고 빛을 아래로 향하여 살균하실 때, 옆이나 뒤로 빛이 나오지 않도록 제품을 고안하였고, 불필요한 난반사를 막기위하여 UV필터를 장착하였습니다. 


퓨라이트를 1m이내의 거리에서 직접 눈이나 피부에 대고 켜놓지 않는한 홍반이나 안염의 위험은 없습니다. 퓨라이트의 자외선은 피부과에서 치료시 사용하는 자외선과 동일합니다. 주의사항을 잘 지키시고 사용하신다면 큰 위험은 없습니다. 

물론 자외선에 약한 분들은 사용시에 긴팔 옷이나 안경을 쓰신다면 더 좋겠지요. 구매고객 중에 매일 퓨라이트를 사용하고 계신 분들도 계신데, 홍반이나 안염을 토로하신 분은 아직 안계십니다. 

다만, 산에 올라갔다가 가려움증이 느껴지셔서 살균하려고 피부에 직접 5분정도 대셨다가 홍반이 생기신 분은 계십니다. 위와 같은 현상에는 피부과 전문의와 상담하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첨부파일
카테고리 퓨라이트